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동전교환 가능시간(확인방법)

by MJ파 2022. 5. 6.
반응형

농협 동전교환 가능시간

농협 동전교환기 영업지점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을 이용해서 동전교환 가능시간 확인하는 방법과 동전교환기가 있는 영업지점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동전교환 가능시간은 영업 지점마다 다른데, 직접 전화로 문의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지점의 전화번호로 직접 하는 것을 권해드리지만 농협고객센터 1661-3000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전수십개사진

<목차>

1. 농협동전교환 가능시간
  - 동전교환 시간을 정해둔 이유
  - 동전교환 시간 문의방법
2. 농협 동전교환기 영업지점 찾는방법

 

 

궁평항 맛집 잘고르는법(수산시장에서)

궁평항 맛집 궁평항 맛집 수산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궁평항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수산시장에서 회떠주는곳을 잘 골라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

mjgroup.tistory.com

 

1. 농협 동전교환 가능시간

  • 동전교환 시간을 정해둔 이유

농협뿐만 아니라 시중에 있는 모든 은행들의 주 수입은 금융 삼품을 팔고, 그것에 대한 수수료를 얻는 게 그들의 주 수입입니다. 신용카드, 청약, 펀드, 신탁 등등 이런 것들을 팔아야지만 그들에게 돈이 되는 거지 은행으로 동전을 바꾸러 오는 분들은 돈이 되는 일이 아닙니다. 즉, 은행 입장에서는 귀찮은 존재이며, 서비스로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오전만 된다던지 특정 요일만 가능한다던지 등을 정해두게 된 것입니다.

 

본인 은행들은 다른 사람들의 업무에 차질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정해두는 것이라고 둘러 대겠지만 결국, 동전교환 업무는 돈이 안되기 때문에 제한을 걸어둔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동전 교환 업무가 돈이 된다면 은행들이 동전교환은 오전만 된다던지, 특정 요일만 교환이 가능하게 뒀을까요?

 

  • 동전교환 시간 문의방법

동전교환 시간 문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다시피 1661-3000으로 전화해서 동전을 교환하려고 하는데,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농협과 동전 교환 가능시간을 알고 싶다고 문의하시면 상담원이 해당 지점으로 연결해주거나 알려줄 겁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가장 가까운 은행을 검색한 뒤에 직접 지점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는 것입니다. 인터넷에는 수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결국 알려주는 방법은 직접 전화하시라는 것입니다. 저 역시 그렇다고 밖에 말씀 못 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직접 농협에 문의를 해봤기 때문입니다.

 

 

2. 농협 동전교환기 영업지점 찾는 방법

농협 동전교환기 영업지점 찾는 방법은 위에 언급드린 설명의 내용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1661-3000으로 전화해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무인 동전교환기가 어디가 제일 가까운지 물어보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답변해줄 겁니다.

 

하지만 기대는 하지 마십시오. 농협 무인 동전교환기 설치 장소가 전국 수많은 농협 은행중에서 50대 전후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에 없을 확률이 더 높으니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제일 가까운 은행에 전화하셔서 동전 교환 가능시간을 물어보신 다음에 직접 찾아가서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농협 동전교환 가능시간(확인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및 꿀 보직 알려드림

육군 기술행정병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추천(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입대 예정자를 위한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및 꿀 보직에 대한 글을 적어 볼까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

mjgroup.tistory.com

반응형

댓글